1️⃣ 유료에서 ‘무료’ 구독 서비스로 전환해요. 시티호퍼스는 유료 구독 서비스로 운영했어요. 다만 콘텐츠 발행 후 1일 동안은 무료로 보실 수 있었죠. 7/14(월)부터는 뉴스레터 중심의 무료 구독 서비스로 바뀔 거예요.💸 더 많은 독자분들과 함께 하기 위해서죠. 물론 유료 멤버십이 남은 구독자분들에게는 환불을 해드릴 예정이고요. 관련 내용은 유료 멤버십 구독자분들에게 개별적으로 안내드릴게요. 기존 콘텐츠는 네이버 프리미엄 콘텐츠의 시티호퍼스 채널에서만 단건 구매로 보실 수 있어요.
2️⃣ 서울, 도쿄, 상하이, 뉴욕, 런던 등 5개 도시를 호핑해요. 구독 방식뿐만 아니라 콘텐츠도 달라져요. 그동안은 전 세계 도시를 호핑했었는데요. 독자분들의 반응이나 피드백을 반영해 관심도가 높은 서울, 도쿄, 상하이, 뉴욕, 런던 등 5개 도시를 중심으로 콘텐츠를 공유할 거예요.🌏 게다가 기존 콘텐츠가 하나의 매장 혹은 브랜드를 다뤘다면, 앞으로는 각 도시의 트렌드를 밀도 있게 소개할 예정이에요.📩 우리 함께 요일마다 도시를 호핑하면서 아시아, 미주, 유럽의 글로벌 트렌드를 스터디해봐요.
3️⃣ 커뮤니티 또는 모임을 자주 열게요. 콘텐츠뿐만 아니라 커뮤니티에도 변화가 있어요. 이제까지는 온라인 중심으로 독자분들과 만났는데요, 개편 이후에는 커뮤니티 또는 모임을 자주 열어 오프라인에서도 독자분들과 소통할 거예요.🙌 이번에 오픈했던 시티호퍼스 [비사이드(B-SIDE): 도쿄 F&B 스터디]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주시는 걸 보고, 독자분들과 더 자주, 더 가까이 소통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더 다양한 주제로 혹은 방식으로 여러분들과 만날게요.
큰 개편을 하지만 도시를 캠퍼스 삼아 ‘글로벌 트렌드를 여행’하는 건 변함없어요. 새로운 시도이다보니 개선해 나갈 부분이 많이 있겠지만, 독자분들에게 신선한 ‘생각의 재료’를 소개해 드리면서 하나씩 업그레이드해 나갈게요. 시티호퍼스는 한결같은 마음으로 성장해 나갈테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려요.
|